숲엔들led스탠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쏘마 조회 5회 작성일 2021-05-14 08:21:47 댓글 0

본문

숲엔들, 헤드의 변형이 자유로운 LED스탠드 'LTK-1600'

LED스탠드 전문기업 숲엔들(대표 김석진, www.enfren.com)은 혁신적인 LED스탠드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은 '프리스타일 LED 스탠드'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LTK-1600'을 선보였다.

학습용 스탠드! 쾌적한 공부를 위한 LED스탠드 구매 사용기

최근 LED스텐드가 학습용 스탠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조사의 스펙만 보고 구매 하기에는 찜찜한 점이 참 많습니다.

특정회사의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한 제품사용기 이나
딸아이의 공부방 스탠드 교체를 위해 고민하고, 또 교체하여 경험한 내용을 기록한 영상입니다.

공부방 스탠드 구매를 고려중이시라면 이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아이클 WJK-350F 독서실형책상스탠드 학습용 스탠드
https://coupa.ng/bQG7Mu

"위 링크에는 추천인링크가 포함되어 있어, 링크를 통해 구매시 발생한 일정액의 수수료는 영상제작을 위해 사용합니다."


비즈니스\u0026협찬문의
saengreview@gmail.com


––––––––––––––––––––––––––––––
Music: Cockpit - Silent Partner

––––––––––––––––––––––––––––––

"LED 스탠드, 비싸다고 성능 좋은 것 아냐" / YTN (Yes! Top News)

[앵커]
요즘 가정에서 형광등보다 LED 조명 쓰시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는데요.

시중에서 판매되는 LED 스탠드 제품의 품질을 시험했더니, 비싸다고 성능이 더 좋은 것은 아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비자들의 꼼꼼한 선택이 필요해 보입니다.

한상옥 기자입니다.

[기자]
형광등보다 에너지 효율이 높고 수명이 긴 LED 조명.

최근에는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의 가정용 LED 스탠드가 출시되면서 형광등 스탠드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원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LED 스탠드 12개 제품을 시험했더니 품질에 차이가 컸습니다.

물체 본래의 색을 나타내는 연색성 평가에서는 한일가람의 ST5000 한 가지 제품이 KS 기준에 미달했습니다.

밝기를 측정한 조도 시험에서는 모든 제품이 중심은 KS 최소 권장 기준보다 밝았지만, 주변은 기준에 못 미쳐 조금 어두웠습니다.

삼정인버터의 SL-830과 홈플러스의 HB-100 등 두 제품은 수명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민태홍 / 소비자원 전기전자팀 주임연구원 : 시중에 팔리는 LED 스탠드는 밝기가 초기 상태 대비해서 2천 시간 후에도 90% 이상 유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두 제품은 밝기가 80% 미만으로 유지돼 문제가 있었습니다.]

백산엘앤티의 ELX-7300은 외부 전자 때문에 밝기가 변하거나 꺼지는 등 전자파 적합성 기준에 미달했습니다.

전기 누설 등 안전성에는 모든 제품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양종철 / 소비자원 전기전자팀장 : 이번 LED 시험 결과에서도 볼 수 있듯이 성능과 가격이 꼭 비례하진 않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제품 구입 시 비싼 제품을 구매하기보다는 성능과 가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소비자원은 밝기가 어두운 제품은 다른 조명들과 함께 사용하고, 너무 밝은 빛은 직접 보면 시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발광부를 직접 눈으로 보지 않는 등 사용에 주의하라고 당부했습니다.

YTN 한상옥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2_20160925120111252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 

#숲엔들led스탠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in114.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